공간 브랜딩이란걸 생각해본적이 없는데
갑자기 해야하는 사람이 본다면 새로울지도
——
상업적인 공간의 4가지 목적
- 장기적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공간 : 스테디셀러 목적
- 단기적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공간 : 이슈 목적
- 홍보를 위한 마케팅 목적의 공간 : 트렌드, 위치, 타깃 고려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 운영
- 개인의 취향이 많이 반영된 상훔을 판매하는 공간 : 개성과 소소한 재미
반응형
'- Boo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 / 김하나 황선우 (0) | 2019.08.30 |
---|---|
수축사회 / 홍성국 (0) | 2019.08.21 |
무가 시를 읽는가 / 프레드 사사키 돈 셰어 (0) | 2019.08.14 |
떨림과 울림 / 김상욱 (0) | 2019.08.13 |
을의 철학 / 송수진 (0) | 2019.08.06 |